[프란치스꼬의 집] 노인종합 복지시설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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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 : 18-06-01 08:21
2018년도 프란치스꼬의 집 식자재 납품업체(자) 모집 공고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119  

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2018년 프란치스꼬의 집 식자재 납품업체(자)를 모집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아  래 -

1. 공고사항
가. 공고사항 : 급식재료납품 적격업체 선정 공고
나. 추정금액 : 금130,000,000원(금일억삼천만원),부가가치세 포함
다. 납품품목 및 선정업체수
1) 납품품목 : 농·수산·축산물 ,공산품, 소모품
2) 선정 업체(자)수 : 상위 1개 적격업체선정
라. 식자재 납품(계약)기간 : 2018. 07. 01 ~ 2019. 06. 30 (12개월간)
마. 계약방법 : 제한(총액) 협상에 의한 계약
바. 공고기간 : 2018. 06. 01(금) ~ 2018. 06. 10(일)

2. 제안서 설명회
가. 일시 : 2018. 06. 15 (금) 15:00

* 상기 일정은 프란치스꼬의집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나. 장소 : 장성 프란치스꼬의 집
다. 제안 설명 방법 : 제안서 접수 순서로 업체별 15분, 질의답변 5분
※ 정해진 일시에 설명회 참여하지 않을시 참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

3. 입찰 참가자격

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유격자로서
1) 영업배상책임보험에가입한업체 (1인당 1억원이상, 1사고당 10억원이상)
2)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(쌀 및 잡곡류, 농․수산․축산물 및 가공품, 공산품,
소모품)취급 사업자 등록을 필한 사업자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으로 영업형태가 신고된 업체
3) 2018년 06월 현재 기준 노인복지시설 납품실적이 있고 구매발주시스템(on-line발주시스템)을 갖춘 사업자
4)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․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.
5)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
6) 납품(소, 돼지)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축산물 가공업 허가업체.
7) 대금결제 방법이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
4. 제안서 및 입찰 서류 제출
가.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,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1차 서류심사에서 제외되어 사업설명회에 참가할 수 없다.
나. 입찰서류 제출기간 : 2018. 06. 11(월)까지
다. 접수장소 : 프란치스꼬의 집 운영지원팀 사무실
라. 제출방법 : 내방(직접 접수), 봉합하여 제출 요망
- 사본에는 반드시 “원본 대조필”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, 재직증명서 첨부함
- 입찰서류는 제출 마감일 16:00 이전까지 도착된 입찰서에 한하며, 제출 시 훼손, 분실 및 서류 미비에 대하여 제안자가 책임을 진다.

마. 등록구비서류
1) 입찰참가신청서(서식 1) 각 1부
2)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
3)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(법인에 한함)
4) 영업신고증 사본 각 1부
5) 인감증명서(법인 또는 개인), 사용인감계 각 1부
6) 국세,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
7)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부
8) 소유 냉동탑차 차량 소득필증 각 1부
9)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각 1부
10) 업체 기초조사표 각 1부(서식2)
11)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각 1부(업체의 자유양식)
12) 입찰결과이행각서
13) 서약서 각 1부
14)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.
15) 납품거래 실적 현황 각 1부- 해당업체에 한 함

5. 기타 사항
1)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, 추가, 대체 할 수 없다.
2)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,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, 과업지시서,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, 프란치스꼬의집 제안요청서 등 기타 제안모집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.
3) 채택된 제안서는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수용 하여야 하며,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.
4)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고,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.
5)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며 사본으로 제출 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한다.
6)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이 체결 되더라도 계약을 무효로 한다.
7) 선정된 업체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.
8) 입찰에 참가 낙찰되어 납품계약을 체결할 경우 계약 시 선급금은 지급치 않고, 납품 대금은 카드결제를 원칙으로 한다.
9) 선정된 업체는 업체 자격 및 계약 내용을 3회 이상 위반할 시 발주기관의 판단에 따라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, 업체는 어떠한 이유도 제기할 수 없다.
10) 다음의 경우 계약서상 “계약의 일방적인 해제조항”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었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지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에 입찰에 응하여야한다.
- 정당한 사유없이 기일 내에 물품을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
- 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 될 때(적합여부 발주처 판단)
- 반품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을 3회 이상 지연하거나 거부한 때
- 입찰에서 계약 성립 후의 전 과정에서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낙찰 또는 계약이 성립된 사실이 발견된 때

11) 본 공고와 관련된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프란치스꼬의집 사무국장 (☎061-390-9600)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18. 06. 0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프란치스꼬의 집 원장



 
   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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